Apple News
차기 iPhone은 감압 터치 기술이 탑재 될 예정.
DIGITIMES는 터치 패널 관계자의 말을 인용, Apple은 차기 iPhone에 Apple Watch와 같은 압력에 민감한 터치 기술을 탑재 할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. 다만 센서를 어디에 배치할지 현재 검토중인 것 같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. 6S 들어가면 또 바꾸겠죠? 바꾸고 싶을 것 같아요.. 그렇겠죠? http://www.digitimes.com/news/a20150416PD209.htm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