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pple News
"아이폰6s, 안팔려서?"…앱스토어에 노골적 광고 '빈축'
“아이폰6s, 안팔려서?”…앱스토어에 노골적 광고 ‘빈축’ 애플이 애플리케이션(앱) 장터인 앱스토어에 노골적인 ‘아이폰6s’ 광고에 나서 애플 이용자들로부터 빈축을 사고 있다. http://m.news.naver.com/rankingRead.nhn?oid=421&aid=0001784199&sid1=105&ntype=RANKING 진짜 인가? https://kmug.com/board/zboard.php?id=news&no=